검색 SEARCH
제목

🌊시현하다가 부산까지 간 이유

내용

🌊시현하다가 부산까지 간 이유

By 인혁 에디터


자 여러분, 잠시 눈을 감아보세요. 멀리서 파도가 부딪히는 소리가 들리고, 코 끝에는 짭짤한 바다 냄새가, 발끝에는 작은 모래알들이 밟히는 게 느껴지는 이곳. 과연 여기가 어딘지 아시겠나요? 바로 시현하다의 새로운 지점이 오픈 되는 부산 서면입니다! 


🤔왜 하필 부산인가요? 하고 물어보신다면, 그동안 서울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었던 시현하다를 더 많은 분들에게 알리고 싶다는 저희의 마음이 가장 컸다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제 먼 서울까지 가지 않아도 드디어 시현하다를 만나볼 수 있다는 생각에, 부산점 오픈을 손꼽아 기다리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의 매거진을 준비했어요. 시간이 되신다면, 저희와 함께 잠시 부산점으로 슝 떠나보실래요? 🌊


 

혹시 여러분은 그런 적 없으셨나요? 서로 다른 두 개를 한 번에 즐기고 싶을 때. 예를 들어 짜장면도 먹고 싶지만 짬뽕도 같이 먹고 싶은 순간을 위해 ‘짬짜면’이 있는 것처럼, 부산서면점은 모먼트와 프레임을 모두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딱인 마치 🍜 짬짜면 같은 곳이랄까요. 왜냐하면 모먼트와 프레임을 한 공간에서 만나실 수 있거든요! 


부산서면점의 문을 열면 가장 먼저 빨간 벽과 흰색 벽으로 나누어진 게 보이실 거예요. 입구에서 빨간 벽을 따라가면 프레임으로, 흰색 벽을 따라가면 모먼트로 이어지는데요. 모먼트에서는 1인 초상 사진을, 프레임에서는 소중한 사람과 함께 자유롭게 남기는 포토부스 사진으로 마무리한다면 시현하다와 함께한 알찬 하루를 보내실 수 있으실 거예요. 




잠시 프레임 공간도 소개해 드릴게요. 인증샷과 거울 셀카를 찍을 수 있는 거울 포토존을 지나면 촬영 공간이 보이실 거예요. 들어가시기 전, 사람이 있을 때만 켜지는 ON AIR 전등이 꺼져 있는지 먼저 확인해 주세요 :) 


시현하다 프레임의 또 다른 자랑거리는 바로, 널찍한 포토존이라는 거 다들 알고 계시죠? 레드화이트점의 감성이 그대로 담긴 포토존에서 남기는 사진은 오늘을 기억하는 또 다른 기록이 될 거예요. 




흰색 의자에 앉아 레드화이트점의 인증샷을 남기거나, 낮이 되면 햇살을 통해 비치는 레터링 그림자도 아주 좋은 포토존이 될 거예요. 깔끔한 단색 벽에 적절한 자연광과 함께라면 이곳이 완벽한 인증샷 포토스팟! 


프레임 구경은 즐거우셨나요? 그렇다면 이제 모먼트로도 한번 가볼게요. 💨



이곳은 모먼트 지점 홀이에요! 가운데는 멋진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 기다리고 있어요.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 볼까요? 




부산서면점 포토존의 메인 컬러는 강렬한 레드❤️예요. 이곳 부산서면점은 시현하다에서 처음 지방으로 나가는 지점이기에, 먼 곳에서도 본점의 감성을 느끼실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했는데요. 그래서 전체적으로 인테리어의 본점 대저택 느낌의 요소들을 많이 담아냈어요. 


포토존의 메인컬러를 레드로 잡은 이유도 마찬가지예요. 시현하다하면 떠오르는 레드 컬러를 통해 부산서면점이 제2의 본점과도 같은 기분을 느끼실 수 있게 만들려고 했답니다. 레드 컬러가 담긴 오브제들이 놓여 있는 포토존에서, 인상 깊은 인증샷을 남겨보세요. (모델은 부산서면점 지점 대표 기록가인 요아 님!)  

 


기록만 인증샷을 남기기엔 아쉽잖아요? 거울 셀카를 찍을 수 있는 거울 포토존도 만나실 수 있어요! 




이곳은 촬영에 들어가기 전, 잠시 나의 모습을 점검할 수 있는 대기존이에요. 책상마다 거울이 준비되어 있어 간단하게 머리를 정리하거나, 입술을 바르실 수 있어요. 화장을 고치거나, 고데기로 머리를 정리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공간도 따로 준비되어 있어요. ✨

 


순서를 기다리시는 동안, 벽에 걸린 다양한 초상들을 구경하며 미리 포즈와 표정을 생각해 보시는 것도 추천해요. 액자벽은 시즌마다 시현하다에서 발표하는 컬러링에 맞춰 바꾸고 있는데요. 부산점이 오픈되는 3월, 지금은 프리허그 시즌 컬러링으로 화사하게 꾸며져 있네요! 방문하실 때마다 이번에는 어떤 시즌 컬러로 꾸며져 있을까 주의 깊게 봐주시는 것도 부산서면점을 즐기는 재밌는 요소가 될 수 있을 거예요. 

 


촬영을 마치셨다면, 굿즈존에서 오늘 남긴 기록을 더 특별하게 간직할 수 있는 굿즈들을 구경할 수도 있어요. 마음에 드는 굿즈를 발견했다면, 망설이지 말고 매니저 님에게 알려주세요 :) 굿즈와 함께 보관하는 기록은 갈수록 더 의미가 깊어진다는 거, 다들 아시죠? 



이렇게 둘러보다 보니 어느덧 부산서면점 구경을 마칠 시간이네요. 마지막으로 부산서면점에서의 기록을 맡아 주실 요아, 연주 기록가의 한 마디와 함께 오늘 구경은 여기에서 마칠게요. 다들 새로운 부산서면점에서 어떤 기록이 담겨질지,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




📣 부산서면점 기록가 한마디


🌻요아: 시현하다 모먼트 부산서면점은 지방에 처음으로 생기는 직영점인 만큼, 부산에서 가장 즐기기 좋은 위치에 ‘프레임’이라는 색다른 즐길 거리와 함께 성대한 모습으로 오픈하게 되었어요!


서울에서 근무하며 멀리서 찾아와주시는 손님분들을 뵐 때마다 감사한 마음과 함께 ‘오시는 길이 얼마나 고생이셨을까’ 속상하고 괜스레 미안한 마음도 컸던 것 같아요. 부산서면점을 통해 시현하다를 방문하는 것이 보다 많은 분들께 거리적으로나 마음적으로나 편하고 가벼운 발걸음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연주: 부산에서 "시현하다 알고 있어?"라고 물었을 때 "당연히 알지!"라는 대답을 들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서울에서 부산까지 먼 거리를 오가며 많은 분의 도움을 받아 지점 오픈을 위해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기다려 주신 만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예쁘고 멋진 기록 남겨 드리겠습니다! 많이 사랑해 주세요♡:D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Company Info

  • 상호명 : (주)레코더즈 대표자 : 김영순
  • 04043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49
  • 고객센터 : 1811-9096 / info@sihyunhada.com
  • 사업자등록번호 : 838-87-01142 통신판매업신고 : 2022 - 서울마포 - 0847

  • C/S center

  • 1811-9096
  • info@sihyunhada.com
  • 운영시간 : 10AM ~ 6PM / 화, 수 휴무


  • Certification

             
    © 시현하다 레코더즈. All rights reserved.